이슈IN

아내 폭행 논란, 김흥국 부인 미스코리아 윤태영, 아들 김동현, 딸 김주현까지 가족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25. 17:26

앞서 성폭행 미투 논란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개그맨(아니 가수죠? 자꾸 개그맨으로 느껴져요 ㅎ) 김흥국이 이번에는 아내 폭행 논란에 휩싸이며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개그맨 김흥국의 아내 폭행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고, 개그맨 김흥국의 아내과 가족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특히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유명한 김흥국 아내 윤태영과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이야기에 중점을 맞춰볼게요.



먼저 가수 김흥국이 누구인지부터 알아볼게요. 가수 김흥국은 1959년생이에요. 1989년 단 한 곡의 노래 '호랑나비'로 국민 가수에서부터 무려 '신'이라는 호칭까지 붙은 '흥궈신'이 된 인물이죠.


보수적인 정치관에서부터 '호랑나비' 노래 한곡으로 평생을 울궈먹으며 안티도 많이 생겼지만, 그러나 특유의 흥이 넘치는 기묘한 마력의 예능감으로 안티마저 팬으로 만든 최고의 예능 스타이기도 하죠.



호랑나비야 워낙 유명한 곡이니까 두 말할 설명이 필요없을 것이고, 흥궈신 김흥국의 베스트 말실수나 개드립을 몇 개 소개해드릴게요.


워낙 많아서 일일히 나열도 힘들지만, 예들 들면 이런 식이에요.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가수 김흥국에게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한 번 출연해보라니까 나 그림 못그린다고 말하는 흥궈신이었는데요. 개드립이 분명하지만 정말 그 개드립을 김흥국이 한 번 어찌나 웃긴지요.



사람을 헷갈려서 실수한 적도 많아요. 라디오 방송국에서 인사를 온 조PD에게 인순이 노래만 틀지 말고 내 노래 좀 틀어달라고 가수 조PD를 방송국 PD로 헷갈려하거나, 이승복 어린이를 이승만 어린이로 헷갈려서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아으, 이승만 어린이를 본받자구요, 아으~" 이런 말을 하는 식이요. 


그리고 아저씨답게 단어를 헷갈리는 경우도 많아요. UCLA 대학을 우크라이나 대학으로 말한다거나, 라디오에서 샴쌍둥이 수술을 어릴 적에 분리수거를 빨리 했어야 한다고, 분리 수술을 분리 수거로 말한다거나, 차도균의 노래 '철없는 아내'를 '털없는 아내'라고 하는 그런 유머죠. 


<김흥국 아내 윤태영>


그런 출중한 개드립 예능감의 흥궈신 김흥국은 '호랑나비'가 히트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지난 1990년에 아내 윤태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광고를 찍다가 만난 사이인데요. 호랑나비로 완전 떠서 광고를 찍는데 당시 CF 감독이 10명의 여성 파트너 사진을 보여주며 그 중에서 한 명을 고르라고 했고, 그 때 김흥국이 고른 광고 파트너가 아내 윤태영이었다고 해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광고 찍고 바로 김흥국이 들이댔다고 하죠 ^



김흥국의 아내 윤태영은 무려 1984년 미스 대전 충남 진 출신의 출중한 미모를 지닌 처자였다고 합니다. 김흥국과의 결혼으로 연예계 진출이 유보되었지만, 그러나 만약 당시부터 연예계로 진출했다면 누구나 아는 유명 스타가 되었을 것이라고 김흥국이 인정을 하는 아내죠.


김흥국과 아내 윤태영은 결혼 이후 아들 김동현과 딸 김주현까지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아들 장자인 김동현은 김흥국이 번칠이라는 예명과 함께 방송에 함께 많이 출연해서 유명하지요.


<김흥국 아들 번칠이 김동현>


그리고 김흥국과 아내 윤태영의 딸 김주현 역시 아빠와 함께 '아빠본색', '붕어빵' 등의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무엇보다도 지난 2017년 tvN에서 방영한 '아이돌학교'에서 영국 국제 학교 재학생으로 미모와 재능을 뽐내며 유명해졌습니다. 



<김흥국 딸 김주현>


얼마전 김흥국의 미투 성폭행 논란이 무고죄 방향으로 가는 것 같아 좀 잠잠해지나 했더니, 이번에는 느닷없이 아내 폭행 논란이 일었어요.


지난 2018년 4월 25일 김흥국이 자택에서 아내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되며 경찰이 출동해서 언론에 보도된 것인데요. 



현재 김흥국은 부부싸움이 있었지만 아내가 홧김에 경찰에 신고를 했던 것이지 아내를 때렸다는 폭행은 사실무근이며, 경찰이 출동하긴 햇지만 폭행 사실이 확인되지 않아 현장에서 잘 정리가 됐다고 합니다. 


그러나 미투 성폭력에서부터 아내 폭행 논란까지 두 사건이 어쩌면 연관이 되었을 수도 있는 상황이라 흥궈신의 향후 활동이 다소 걱정이 되네요. 개인적으로 참 재밌어하는 분인데, 어떻게 잘 해결이 되고 앞으로도 예능에서 자주 모습을 뵈었으면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