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미스트리스 한가인, 남편 연정훈 재벌 2세급 사생활의 힘 아버지 연규진 부동산 규모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28. 15:36

배우 한가인의 6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인 드라마 '미스트리스'가 첫방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기 미드를 리메이크한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인데요.


한가인의 드라마 복귀작 '미스트리스'가 어떤 작품인지 알아보고, 아울러 배우 한가인의 남편 연정훈의 화려한 사생활과 연정훈의 아버지 배우 연규진의 어마어마한 재산 규모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먼저 배우 한가인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 정도 짚고 넘어갈게요. 한가인은 1982년 서울 태생으로 본명은 김현주로 올해 나이 37살로, 배우 한채아, 강혜정, 가수 아이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송현 등과 동갑내기입니다. 


한가인의 본명인 배우 김현주는 1977년생으로 김현주가 1996년에 데뷔해서 2002년 데뷔한 한가인보다 한창 활동기였기 때문에 한가인이 본명 '김현주'를 사용하기는 힘들었을 것으로 보이네요. 


<배화여고 3학년생 김현주 ^^>


한가인은 2000년대 배우 김태희와 더불어 대한민국 양대 미녀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외모면에서는 독보적인 여배우로, 배화여고 3학년에 재학중에 도전 골든벨에 출연 거의 최종 라운드까지 살아남으면서 예쁜데 공부도 잘하는 여학생으로 눈에 띄어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당시 한가인은 배화여고 재학때 전교 5등의 성적이었다고 하는데요. 수능에서 답안을 밀려썼는데도 경희대에 들어갈 정도로 진짜 예쁘고 공부 잘 하는 배우의 대명사였죠.


이후 2002년 드라마 '햇빛사냥'으로 데뷔,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 '애정의 조건', MBC 드라마 '신입사원', 그리고 마지막 작품인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까지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평균 3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최고의 여배우로 군림하게 됩니다. 



그러나 한가인은 '신입사원'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지난 2005년 느닷없이 품절녀 대열에 들어섭니다. 배우 연정훈과의 결혼 발표였는데요.


사실 연정훈과 한가인은 드라마에서 만나서 연인이 되었다는 말도 있었지만 그건 잘못된 정보고,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 살면서 연정훈 집안과 서로 왕래를 하며 지내던 사이였다고 합니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이 그렇게 한가인을 예뻐했다고 해요. 


<한가인 연정훈 결혼 사진>



두 사람은 2005년 결혼 이후 지난 2016년 4월 딸을 낳습니다. 결혼 이후 10년 이상 아이를 갖지 못하다가 2014년 한 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고 난 후 생긴 아이라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아이 소식이었는데요.


근데 한가인의 남편인 연정훈은 특A급 배우가 아님에도 거의 할리우드 스타, 혹은 재벌 2세급의 씀씀이의 화려한 사생활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연정훈의 그런 화려한 사생활에는 연정훈의 아버지인 배우 연규진의 재산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인데요. 



2005년 연정훈과 한가인이 결혼 당시 3년 가량 시댁살이를 했던 한가인 시아버지 연규진 판교 집은 개별 독채 시세사 초고 60억에 달하는 컬리넌 타운하우스였습니다. 


결혼 생활 5년 만인 지난 2010년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돌비을 한 남산 신혼집 남산 포레스트 하우스는 매매가가 30억 가량 되는 최고급 빌라로, 두 사람은 거기에 인테리어 비용만도 10억 가량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죠. 


<한가인 연정훈 부부 집과 자동차>


아울러 한가인 남편 연정훈은 자동차 덕후, 오토바이 덕후, 카메라 덕후로도 유명한데요. 5억 가량의 람보르기니에 벤틀리, 포르쉐, 페라리, 벤츠 등의 슈퍼카들을 두루 두루 섭렵했고, 최근에는 볼보의 최고급 SUV인 볼보 XC90을 타고 딸과 함께 사진이 찍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지난 2011년에는 불법자금 대출 혐의로 도민상호저축은행 대표 창고를 압수수색했던 일이 있었는데요, 그 때 연정훈의 도난당한 포르쉐가 발견이 되기도 했고, 상근예비역으로 근무 당시 출근 차량으로 3억 가량의 벤틀리를 타고 다니기도 했던 화려한 사생활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연정훈은 7천만원이 넘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카메라 덕후에 5천만원 짜리 파텍 필립 시계를 차고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 등으로 화제만발이었는데요. 



연정훈의 그런 재벌 2세급의 화려한 사생활이 가능한 이유가 바로 연정훈 아버지 배우 연규진의 재산이 어마어마해서입니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은 약사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재산을 극장과 연기학원, 그리고 부동산 재테크로 어마어마한 수준으로 재산을 불렸다고 합니다. 한 때 연예인 부동산 재벌 1위가 연정훈, 한가인 부부였던게 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이 아들에게 상속한 재산의 힘이었답니다!


<한가인, 연정훈, 연규진 가족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