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또 뭘까요? 가수 김흥국, 흥궈신 김흥국이 30대 여성으로부터 성추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가수 김흥국에 대한 미투 폭로를 한 여성은 익명을 주장하는 여성으로, 지금으로부터 2년 여전 자신이 보험설계사로 일할 때 지인의 소개로 김흥국을 알게 되었고, 어느날 김흥국과 김흥국의 지인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술자리 이후 자신이 깨어난 곳은 김흥국의 옆자리였다는 것입니다. 이 여성이 주장하는 것은 김흥국이 억지로 술을 먹여서 정신을 잃었고, 이후 깨어났더니 김흥국과 함께 잠자리를 가졌다는 주장인데요.
물론 현재 이 여성이 김흥국이 억지로 술을 먹였고, 정신을 잃은 상태의 자신과 강제로 성관계를 가졌으니 성추행, 혹은 성폭행이라는 주장입니다만, 그러나 김흥국은 해당 사건에 대해, 단순히 술을 먹고 헤어졌을 뿐 성추행이니 성폭행은 전혀 없었다며 관련 의혹을 모두 부인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여기까지 내용이 전부이니 좀 더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 참에 가수 김흥국과 가수 김흥국의 부인, 자녀들에 대해 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가수 김흥국은 1959년생으로 무명 가수 시절을 거쳐 1989년 '호랑나비'라는 유일무일한 대히트곡 하나로 대한민국 10대 가수에 선정되는 인기를 누린 가수입니다.
하지만 호랑나비가 언제적 노래입니까? 무려 지금으로부터 30년 전 노래인데, 아무리 그 노래 하나로 울궈먹는다고 해도 김흥국이 과연 호랑나비 한 곡으로 지금까지 인기를 얻어온 것일까요? 아닙니다.
김흥국의 인기는 정말 묘한 마력의 불굴의 예능감각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흥궈신으로 대표되는 김흥국의 예능 감각은 정말 맥락이니 논리니 하는 부분을 전혀 찾아볼 수 없지만, 그러나 정말 좌중을 대폭소에 빠뜨리는, 정말 예능에 나왔다 하면 완전 빅웃음을 선사하는 캐릭터죠.
그런 김흥국은 사실 가족들도 아주 유명한 인물들입니다. 김흥국은 1990년 아내 윤태영 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흥국 아내 윤태영은 1984년도 미스 대전 출신의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입니다.
그리고 김흥국의 그 유명한 아들은 과거 번칠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김동현 군이죠. 지금은 어엿한 20대 중반이 넘은 나이가 다 되었는데요.
김흥국 아들 번칠이라는 타이틀 부담감 때문에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다 초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유학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이후 군복무를 위해 한국에 돌아와 현재는 한 호텔의 마케팅 부서에서 회사원으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흥국의 딸 김주현도 유명해요. 과거에 번칠이라는 이름으로 김흥국이 주로 아들 자랑을 했다면, 김흥국의 딸 김주현은 아빠 김흥국과 함께 여러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다, 지난 2017년 여름에는 '아이돌 학교'에 출연하며 영국 국제 학교 출신의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죠.
하지만 아이돌 학교에서는 기초 실력 평가 때 31위를 시작으로 5회차까지 거의 순위가 30위 이상으로 오르지 못하다, 6회차에 28위로 간신히 퇴소위기를 모면했을 뿐 이렇다한 시청자 반응없이 게속 순위가 밀려 결국 아이돌 학교에서 탈락 퇴교하고 말았죠.
여튼 이번 김흥국 미투 폭로는 아직까지는 미투 폭로를 한 여성의 주장과 김흥국의 주장이 완전히 대치되고 있는만큼 좀 더 상황을 지켜보고 김흥국 미투 폭로에 대한 사항은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여성이 합의성 잠자리를 자신이 만취 상태로 필름이 끊겼다는 이유만으로 미투에 동참한 것이라면 상당히 곤란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