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윤성빈과 팔짱 끼고 데이트 열애설 장예원 SBS 아나운서 비키니, 여우짓, 아버지 계급, 몸매, 성형전 사진, 인스타그램, 박태환 과거 등등

시네마 블록버스터 2018. 3. 5. 14:47

장예원 아나운서와 스켈레톤 영웅 아이언맨 윤성빈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에서 기인한 열애설인데요. 


장예원 아나운서와 윤성빈 선수와의 열애설의 진위 여부와 함께, 장예원 아나운서가 누구인지, 과거 장예원 아나운서와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의 열애설, 그리고 장예원 아나운서의 아버지, 몸매 등에 관해 궁금증을 풀어볼게요.



 1  장예원, 윤성빈 열애설 진실은?

장예원 아나운서와 윤성빈 선수의 열애설의 시작은 디시 빙상갤러리였습니다. 서울 신도림 현대백화점이라고 하는데요.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봤다며 목격담을 전하게 됩니다.  


열애설에 대해 SBS측은 장예원 아나운서와 윤성빈은 밥 한 번 먹을 사이였을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고,윤성빈 선수측 역시 예전부터 인터뷰 등을 통해 친분이 있었던 사이고, 이후 평창동계올림픽을 통해 좀 더 가까워졌을 뿐 열애설은 아니라고 부인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장예원 아나운서과 윤성빈 선수의 목격담을 게시한 네티즌은 장예원 아나운서와 윤성빈이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해서 열애설을 주장하는데요. 


물론 장예원 아나운서 측에서는 팔짱을 낀 것은 친근한 표현이었을 뿐이라고 해명을 했지만, 젊은 남녀가 공개적인 장소에서 팔짱까지 낄 정도면 아주 서로에게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지 않을까 싶은 점도 없지는 않네요. 



 2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아울러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11월 수영 선수 박태환과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터진 아나운서이기도 한데요. 


당시 장예원 아나운서는 박태환 선수와 주로 주말 저녁에 만나 영화를 보거나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며, 서울 강남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 멀티플렉스에서 함께 영화를 보는 사진 등을 게재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3  장예원 아나운서 이모저모

장예원은 2012년 SBS 18기 공채 아나운서로 인기가 많은 미모의 아나운서입니다. 지난 2012년 숙명여대 3학년 때 SBS 공채 아나운서로 발탁, 최연소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인데요. 


1990년 7월 14일 충청남도 계룡시에서 태어났으며, 166cm의 키에 큐트함이 넘치면서도 단아한 섹시미가 공존하는 남자들이 이상형으로 손꼽는 외모와 몸매의 아나운서가 아닐까 싶어요. (아, 비키니 사진은 없어요. 몸매가 아담 슬림이라 예쁜 편일뿐이죠)


주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이후 활약상이 많았습니다. 2014년 3월부터 투입된 토요일 모닝와이드 아침종합뉴스, 박지성 선수와의 결혼으로 공백이 된 김민지 아나운서의 풋볼매거진을 맡기도 했으며, 2015년부터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SBS 스포츠뉴스를 진행했다 6개월만에 하차했고, 이후 2017년 7월 이후에는 다시 SBS 스포츠뉴스를 진행하며 여러 스포츠 스타들과 친분이 다양하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30년 동안 공군에서 근무한 공군 중령 출신으로, 그래서인지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5년 공군 가족 자격으로 공군 홍보대사에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장예원 아나운서 여우짓이라는 검색어도 있는데요. 방송 촬영 중에 웃으며 옆의 남자 아나운서에게 살짝 머리를 기댄다거나, 차두리 선수와의 인터뷰 중에 은근슬쩍 손을 잡는다거나 살짝 스킨십을 하는 등의 행동이 여우짓이라는 모습으로 인식이 된 듯합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장예원 아나운서는 성격이 원래 그렇게 살갑고 친근한 성격이어서, 어쩌면 윤성빈 선수와 팔짱을 끼고 데이틀 즐겼다는 얘기도 사실 열애설이 아니라고 볼 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돼요. 다만 그냥 친한 사이라서 팔짱을 꼈을 뿐이라는 것이겠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