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이덕화, 이경규에서부터 이하늘, 주진모, 김래원, 이태곤 등등 연예계 대표 낚시광들 누가 있을까?

시네마 블록버스터 2018. 1. 16. 20:18

SBS 인기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 대마도 편에서 요즘 예능의 핫한 종목인 낚시에 도전하는데요. 그 중 이하늘은 연예계 대표 낚시꾼으로 유명해서, '불타는 청춘'에서 바다 낚시 전문가다운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이하늘을 포함해서 '도시어부' 고정 3인방인 이경규, 이덕화, 마이크로닷, 배우 이태곤 등등 연예계 낚시 좀 한다는 낚시꾼들이 누가 있는지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1  DJ DOC 가수 이하늘

가수 이하늘은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낚시 매니아라고 합니다. 아버지로부터 낚시 유전자를 물려받았다고 자부하는 가수 이하늘은 어린 시절부터 붕어낚시로 시작해 최근 10년 동안은 갯바위낚시에 매력을 느껴 틈만 나면 대마도를 찾아 벵에돔낚시를 해왔다고 합니다.


이하늘은 그래서 낚시가 단순한 취미가 아닌 진짜 프로 낚시꾼이 되기 위해서 낚시 용품 전문 브랜드인 한국 다이와에서 갯바위 부문 정식 필드스태프로 임명될 정도의 실력을 보유하게 되었다고도 하며, 연예계 유일한 낚시 동호회인 청춘클럽에서 리쌍과 함께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도 합니다.


이번 '불타는 청춘' 대마도 낚시편에서도 그래서 떡밥 준비부터 배에 기름넣기까지 모든 것을 도맡아 불청 스텦들이 먹을 고기까지 모두 낚겠다는 어마무시한 배포를 드러내기도 했다는데 정말 기대가 커지네요.



 2  배우 이태곤

2005년 임성한 작가의 '하늘이시여'로 배우로 데뷔한 이태곤은 발연기 논란에, 그 유명한 이태곤 폭행 사건으로 마음고생이 심했을 때 배우를 때려 치우고 횟집 요리사나 할까 진지하게 고민을 했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낚시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정글의 법칙'이나 '나 혼자 산다'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낚시 실력을 선보이며 낚시광다운 모습을 보였는데, 급기야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참돔을 직접 요리하며 최고의 낚시 전문가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도시어부'에서는 육중한 힘으로 최고의 게스트로 등극 고정 요청이 쇄도하는 등, 2013년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이후에는 드라마보다도 낚시 관련 프로그램에 얼굴을 더 많이 선보일 정도로 취미가 직업을 역전하는 추세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낚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죠.



 3  해외파 낚시광 마이크로닷

래퍼이자 '도시어부'에서 이경규, 이덕화와 고정을 맡고 있는 가수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 출신의 낚시 매니아입니다. 이른바 해외파 낚시광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며 형 산체스와 함께 바다낚시를 무척 많이 즐겼다고 합니다. 그런 실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에 출연하며 최고의 낚시실력을 선보였고, 그런 모습이 최근 최고의 낚시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는 '도시어부'의 고정으로 이어지지 않았을까 싶네요. 



 4  신화 이민우

신화의 이민우도 낚시 하면 절대 빠지지 않는 연예인 낚시광입니다. 최근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나와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이민우는 아버지가 낚시광이여서 어린 시절부터 낚시를 생활처럼 몸에 익히며 살았다고 하는데요. 그런 낚시광 이민우의 낚시 실력은 지난 2017년 10월 tvN '삼시세끼-바다목장' 편에서 앤디와 함께 삼시세끼 요리사 에릭을 돕기 위해 게스트로 나가 '삼시세끼' 숙원 중 하나였던 감성돔 낚시에 성공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5  주진모, 김래원, 김현중, 조한선 등등

그 외에도 연예계 낚시광들은 엄청나게 많은데요. 일단 연예계 대표 원조 낚시광으로는 연예인 낚시계의 대부로 불리는 배우 이덕화와 낚시 경력 40년의 배우 이계인, 그리고 이덕화, 마이크로닷과 함께 도시어부 고정을 맡고 있는 코미디언 이경규 등이 올드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배우 주진모 엮시 낚시를 미치게 좋아하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으로, 과거 박중훈쇼에 출연한 주진모는 배우로서 유명세를 타기 전에는 한 달 내내 낚시만 한 적도 있다고 고백했을 정도로 자타공인 낚시광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주진모는 배를 타는 바다낚시보다도 혼자서 텐트를 치고 칩거하며 즐기는 고독 낚시를 아주 선호한다고 합니다. 



주진모와 더불어 배우 김래원도 연예계를 대표하는 미남 낚시광 배우 중의 일인이라고 합니다. 김래원은 10년 이상의 낚시 경력으로 영화나 드라마 일정이 없을 때면 어김없이 서울 근교의 야외 낚시터나 저수지를 찾아 낚시를 즐긴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배우 김현중 역시 고등학교 때부터 낚시를 시작한 낚시광이고, 탤런트 조한선 역시 낚시가 취미고, 원조 살인 미소 배우 김재원 역시 운동, 요리, 거기에 낚시까지 못 하는게 없는 낚시광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연예계 낚시광들 조만간 '도시어부'에서 게스트로 만나게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