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N

영화 감독 송일곤과 결별 과거, 만남 4개월 초고속 결혼 배우 이소연, 2살 연하 IT 사업가 남편과 3년 만의 이혼 이유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28. 12:31

배우 이소연이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2015년 2살 연하의 남편과 만난지 4개월도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던 이소연인데요.


이소연의 이혼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고, 배우 이소연이 어떤 활동을 해 온 배우인지, 아울러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이번에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접하게 된 배우 이소연의 남편이 누구인지 등도 알아볼게요.



먼저 배우 이소연이 누구인지 정리해볼게요. 배우 이소연은 1982년 4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38살이죠. 


한국예술종학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다니다 연예 활동으로 학업을 지속하기가 어려워서 중퇴 후,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연극영화과 09학번으로 재입학 2002년 영화 '하얀 방'으로 데뷔를 한 배우입니다. 


<배우 이소연>


배우 이소연은 데뷔 이후 악녀 전문 연기자라는 타이틀을 달게 됩니다. 어떻게 맡게 된 배역마다 악녀 역할이어서 이래저래 시청자들에게 미움을 사게 되죠. 


사극 '동이'에서 장희빈이야 말 할 필요도 없고, '아내의 유혹' 김순옥 작가의 작품인 '천사의 유혹'에서도 악녀 역할을 맡았고, 드라마 '루비 반지'에서의 1인 2역 악녀 연기로 제대로 된 악녀 포스를 선보이기도 했죠.



배우 이소연은 신인 배우 시절 결혼 전제 열애설이 한 번 있었습니다. 바로 지난 2006년 이소연이 25살의 나이에 영화 감독 송일곤 감독과의 로맨스였죠. 


송일곤 감독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나온 후 폴란드에서 유학한 감독으로 작품으로는 '소풍', '꽃섬', '거미숲', '오직 그대만', '시간의 숲' 등이 있는 감독입니다. 


<영화 감독 송일곤과의 로맨스가 화제였던 배우 이소연>


배우 이소연과 송일곤 감독은 2004년 영화 '깃'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 이후 서로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었다는 보도가 이어졌지만, 그러나 두 사람은 만남 3년째인 2007년 4월 결별을 발표하며 남남이 되었죠. 

이후 배우 이소연은 위에서도 얘기했듯 '동이', '천사의 유혹', '루비반지' 등의 작품에서 악녀 전문 연기자로 명성을 얻게 되었고, 2013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등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을 하게 됩니다. 



배우 이소연이 다시 한 번 열애와 결혼 얘기가 나온 것은 지난 2015년입니다. 이소연은 2015년 9월 12일에 2살 아래의 IT 벤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친동생의 소개로 만나 순수하고 차분하고, 생각이 깊은 남자라며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좋은 남자라며 배우 이소연은 일반인 남편과 만난지 4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배우 이소연 결혼 사진>


그리고 결혼 3년째인 오늘 안타깝게도 이혼 소식을 들려왔는데요. 이혼 사유는 과거 배우 이소연이 송일곤 감독과 결별 당시와 같은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당시 자녀는 2명 정도 낳고 싶다고 한 바 있었던 이소연인데, 아직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성격이라는 것이 서로의 성격을 잘 아는 사람들도 그 성격을 참지 못해 다투고 헤어지는데, 서로의 성격을 알고 결혼하게 아무래도 4개월의 연애 기간이 좀 짧지 않았나 싶은 생각도 없지 않네요.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배우로 만나뵙기를 기원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