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서울메이트에 집 오픈 가수 소유 아파트 방배 디오슈페리움2차 어떤 곳?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21. 14:19

서울메이트에 소유가 출격합니다. 2018년 4월 21일 방영되는 올리브 TV '서울메이트'에서는 가수 소유의 홈 스위트 홈이 공개가 되는데요.


가수 소유가 누구인지, 씨스타 해체 후 소유의 활동, 그리고 그간 여러차례 방송에서 공개가 되었던 소유의 집이 어디에 위치한 어떤 아파트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먼저 씨스타 소유가 누구인지 알아볼게요. 소유는 본명이 강지현으로 1992년 2월 12일 제주도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가 27살 원숭이띠 처자인데요.


소유는 제주도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때 서울로 전학을 왔는데요. 그래서 제주도 지방 소주인 한라산의 모델이기도 해요. 


<제주도 출신 소유>


내친 김에 제주도 출신 연예인들이 누가 있는지도 알아볼게요. 좀 연배가 있는 연예인으로는 배우 고두심, 대중금 홍상궁으로 아직도 유명한 배우 양미경, 투사적 이미지의 솔직함의 대명사 배우 김부선, 혼저옵셔예~ 감수광 가수 혜은이, 그리고 격투기 스타 최홍만 등이 있구요.


아이돌 출신 제주도 스타들도 많아요. 레드벨벳의 조이, 뉴이스트의 강동호, 구구단의 강미나, 세븐틴의 승관, 아이콘 멤버 김진환, NCT 해찬도 제주도 출신 아이돌 연예인입니다. 



소유는 먼저 가수입니다. 보라, 효린, 다솜과 함께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로 활약하면서 'Lonely', 'SHAKE IT', 'Loving U' 등의 히트곡을 내기도 했지만,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수로서의 소유의 최고 히트곡은 '썸'이죠.


소유와 정기고가 함께 부른 '썸'은 2014년 2월 19일 MBC 뮤직쇼 챔피언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이후 엠넷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KBS 뮤직뱅크 2주 연속, MBC 쇼 음악중심 2주 연속, KBS 뮤직뱅크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아닌 ~같은 ~같은,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기도 했죠.



소유는 씨스타 해체 이후 솔로 활동에 주력했지만, 가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으로 소유X하니의 뷰티뷰, 나 혼자 산다와 같은 프로에서 스위트 홈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소유의 집은 넓은 평수에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인테리어에 패션 아이템과 냄새에 민감한 소유의 성격을 반영하듯 각종 향수들도 많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4년에 방영되었던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걸그룹 씨스타 당시 소유가 씨스타 멤버들이 개인 활동이 잦아지면서 생활 패턴에 변화가 생겨서, 그래서 겸사 겸사 혼자 살아보기도 했다며 독립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특히 소유의 집 냉장고에는 숙취 해소 음료가 알차게 들어있어서 술을 좋아하는 소유의 술사랑을 엿볼 수 있었고, 거기에 운동을 좋아하는 모습과 깔끔한 성격에 이곳저곳 틈만 나면 닦아내는 소유의 모습에 깜끔하면 일가견이 있는 노홍철마저 깜짝 놀라는 반응이었죠.


<소유 집 방배 디오슈페리움2차>


소유가 사는 아파트가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방송에서 나온 소유의 아파트는 서울 이수역 인근에 위치한 주상복합 방배 디오슈페리움2차라고 합니다. 


주소상의 위치는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3000-1번지로, 총 55세대 1개동으로 이뤄진 15층 건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이 고루 섞인 주상복합 건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