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충격적 과거 사진, 에이핑크 김남주 코 성형의혹 나오는 이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3. 14:50

에이핑크의 비타민이라고 하는 김남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먼저 에이핑크가 어떤 그룹인지부터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지나갈까 해요.


에이핑크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오하여, 김남주로 이루어진 대한민국의 6인조 여성 걸그룹입니다. 2011년 데뷔했으며, 청순한 소녀 이미지의 걸그룹의 선두주자격이라고 할 수 있는 그룹이죠.



'미스터 츄', '노노노' 등의 다수의 히트곡이 잇지만, 현재는 완전체 걸그룹으로 활약한지 좀 됐고, '응답하라 1997'의 정은지에서부터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레와 네 명의 기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 이제는 배우 활동이 더 활발한 손나은까지 개인 활동이 많은 그룹입니다.


<식탐여신 김남주>


그 중 김남주는 손나은과 더불어 에이핑크의 두 명의 막내라고 할 수 있으며, 역시 손나은과 더불어 팀 내 두 명의 대학생 멤버인데요. 근데 성균관대학교 입학 과정에서 특혜 입학 논란이 있었는데, 아래에서 따로 설명드릴게요.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지만, 에이핑크 김남주는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일곱 살 때인 2001년 LG 전자 광고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윤보미 못지 않는 식탐 여신으로 친근감을 더해가고 있기도 합니다. 



걸그룹 모든 스타들이 그러하듯 에이핑크 멤버들 역시 과거 사진 성형설로부터 자유롭지 못한데요. 특히 김남주는 과거와 사뭇 다른 코 때문에 최근 코 성형설에 휩싸이곤 했습니다. 


먼저 아래 사진과 그 밑의 사진의 왼쪽 사진을 봐주세요. 2017년 연말 사진입니다. 순둥이 이미지이면서도 복스럽고 큰 코로 유명한 김남주 사진입니다. 




근데 코가 딱 보기에도 아주 날렵해 보이는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눈매라든가 눈썹이야 메이크업으로 크게 바뀔 수가 있다지만 사실 코 라인이 바뀌기는 쉽지 않죠. 



특히나 에이핑크 김남주는 코가 복코로 코 끝 역시 들린 게 아니라 좀 내려앉은 느낌이었는데, 최근 사진에서 코는 코 선이 날렵해지고, 코 끝도 약간 들린 것 같아 기존 복스러운 이미지에서 세련되고 고양이상의 날렵한 이미지로 변신했다는 평이 많습니다. 코 성형설을 의심할 만 하죠. 아래 김남주 과거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콧등이 올라와 있는 복스러운 이미지로, 2018년 최근과 많이 다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