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9일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연예계 먹벤져스 특집으로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출연했습니다.
이 중에서 슈퍼주니어 신동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슈퍼주니어 내에서 뿐만 아니라, 연예계 내에서도 유명한 먹벤져스 중 일인인데요. 슈퍼주니어 신동의 여자친구와 결혼, 아내 루머, 그리고 유난한 치킨 사랑, 그리고 신동의 다이어트에 대해서 포인트를 맞춰볼게요.
1 우동, 동춘, 아니 아니 신동이 좋아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은 본명이 신동희에요. 1985년생으로,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태어났는데요. 슈퍼주니어 활동 전에 이수만 SM 회장님께서 몸소 이름을 지어주신다며 추천한 이름이, 동글동글하게 생겼다며 '우동', 재주도 많고 춤도 잘 추니까 유명 서커스단 이름을 따서 '동춘'이 어떠냐고 해서 무시하고, 재능이 많으니까, 신동은 어떻겠냐며 자신이 직접 자기 이름을 추천했다고 하죠. 이른반 신동이 신동이 되기까지의 진화과정입니다. ㅎ
2 아이돌 대표 뚱남
신동은 지금도 체격이 뚱이지만 과거 아이돌 데뷔 시절부터 체격이 뚱이었다고 합니다. 이른바 아이돌이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슬림 스타일의 정석을 깨버린 아이돌인데요.
그러나 데뷔 이후 외모 면에서는 어디에도 떨어지지 않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에 비해서 상당적으로 쳐지는 외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지방 흡입 수술까지도 생각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신동은 지난 2011년 여름 드디어 각고의 노력 끝에 체중을 감량하고 성형수술까지 덧붙여 나름 아이돌적인 외모를 지녔으나, 그러나 그 이후 요요현상으로 다시 둥글둥글한 체형이 되었고, But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최근 슈퍼주니어 컴백에 발맞춰 다시 한 번 23kg에 달하는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한다면 하는 신동이네요.
3 신동 여자친구, 열애와 결혼 루머
슈퍼주니어 신동은 한 때 결혼설에 휘말린 적이 있습니다. 2014년 4월경 지면 광고 모델로 활약하던 모델 강시내와 열애설이 터진 것이었고, 두 사람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얘기가 돌았던 것이죠.
하지만 두 사람은 1년 여가 지나지 않은 기간 동안 사귀다 결별을 맞이하게 됐고, 당시 신동은 2015년 3월 경 현역 입대해서 경기도 용인 군부대 군악대로 근무를 하기도 했죠.
신동 아내니 부인이니 하던 루머가 돌았던 신동 여자친구 강시내 씨는 1986년생으로 신동보다 1살 어린 모델 겸 방송인으로 국내외에서 패션 화보 및 광고 모델로 활동한 이력을 갖고 있는 모델입니다. 모델이라 웨딩 드레스 모델도 하고 해서 웨딩 사진도 결혼설을 부추긴 감이 없지 않죠.
아울러 신동의 열애설로는 지난 2010년에도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사진 등이 공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신동은 자기 이상형이 작고 아담한 여자라고 방송 등지에서 밝히곤 했었는데, 공개된 여자친구가 신동의 이상형따라 작고 아담한 친구여서 두 사람의 미래가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역시 얼마 못가고 결별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