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N

수지와 열애 인정 이동욱, 현영, 김현주, 이다해, 박시연, 김선아, 가수 아이유까지, 이상형에서부터 사귄 여자들 루머 총정리

시네마 블록버스터 2018. 3. 9. 14:37

배우 이동욱과 가수 수지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설명으로는 수지와 이동욱은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이며, 아직 연인이나 열애로 공식화하기는 그렇지만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근데 참 배우 이동욱은 이번에는 수지까지 가수를 참 좋아하나봐요. 한 때 모 방송프로그램에서 이동욱 여동생이 오빠가 가수와 사귀었다는 폭로가 나오기도 했었더랬는데요. 그래서 이 참에 배우 이동욱이 사귄 여자들을 루머에서부터 현실까지 모두 정리해볼게요.



 1  배우 이동욱 누구?

이동욱은 1981년생으로 1999년 MBC 베스트극장으로 데뷔한 이후 '러빙 유', '레츠고' 등의 드라마에서 활약하다 '마이걸'로 한류스타로 훅 뜨고, 가장 최근으로는 '도깨비'에서의 저승사자 역할로 완벽한 상종가를 치기도 했죠. 현재는 올 여름 방영 예정의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조승우와 함께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할을 맡아 차기작을 준비중입니다.



 2  이동욱 이상형은 아이유

과거 뉴스엔 하지영 리포터는 실물이 가장 멋진 배우로 이동욱을 언급했고, '도깨비'의 김은숙 작가 역시 자신이 봤던 많은 배우들 중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으로 이동욱을 언급했으며, 실제로 여성들이 손꼽은 이상형 훈남 남자 연예인 중 이동욱은 항상 베스트5에 들어갈 정도로 미남의 정석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미남 배우 이동욱이 손꼽은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바로 가수 아이유입니다. 소녀시대 태연, FX 설리, 배우 김선아, 서효림, 고소영 등을 모두 제치고 이동욱은 이상형 올림픽에서 아이유를 선택한 바 있조. 


자신을 이해해주는 여자가 좋다는 것이 이동욱의 이상형 조건이었는데요. 그런 점에서 여동생 이미지 외에도 이해심이 많아 보이는 쪽으로 아이유를 택했나 봅니다.



 3  이동욱 사귄 여자들 루머까지 총정리

여자 연예인들이 100이면 90 모두 사귀고 싶어한다는 엄청난 말이 나돌 정도로 이동욱은 일반 여성들은 물론 여자 연예인들의 손꼽는 훈남의 정석이라고 하죠. 그래서인지 지금까지 열애설 루머가 났던 인물도 꽤 되는데요.


가장 먼저 지난 2007년 영화 '최강 로맨스'에 함께 출연했던 현영이 예능 프로그램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이동욱의 고백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죠. 


동료 배우였던 이동욱이 술을 마시고 사귀자고 고백했었다는 폭로였는뎅, 근데 기사 직후 이동욱은 농담 삼아 한 말이 기사회되어 너무 웃겼다며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라며 해명 해프닝으로 귀결이 되었죠. 



그리고 다음은 배우 김현주입니다. 역시 드라마 '파트너'에서 아줌마 변호사와 바람둥이 변호사로 연기 호흡을 맞추다 스캔들이 났던 경우인데요. 두 사람 모두 활달한 성격이라 오해를 샀다며 역시 열애설은 사실 무근 해프닝으로 종결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다혜는 좀 더 말이 많았죠. 오늘날의 이동욱을 만든 드라마인 '마이걸'에서 함께 출연했다, 방송 종료 이후에도 이동욱과 이다해는 같은 악세사리 등을 착용하는 등의 모습이 인터넷에 나돌며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그러나 이 역시 공식적인 열애 인정이나 이런 것은 없어서 루머로 남았죠.



그 이후에도 이동욱의 열애설은 무척 많았습니다.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시연,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상대역을 맡았던 김선아와도 열애설 루머가 돌았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4년에 방송된 SBS 예능 '룸메이트'에서는 이동욱 여동생이 과거 오빠 여친이 가수가 됐다는 폭로를 해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제 가수 수지와의 공식 열애가 인정이 되었는데, 설마 그 가수가 수지는 아니겠지만, 배우 이동욱 여배우는 물론 여가수와도 인연이 없지는 않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