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심현섭이 미투 성추행 폭로를 맞이했는데요. 지난 2011년 당시 사건에 대해 이미 경찰 조사를 마쳤고 무혐의가 입증된만큼 해당 폭로자에 대해 무고죄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개그맨 심현섭의 미투 성추행 논란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고, 개그맨 심현섭의 과거 결혼과 파혼을 맞이해야만 했던 이유, 그리고 아웅산 폭탄 테러로 아버지를 잃었던 사건, 그리고 최근 근황 등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심현섭 프로필
심현섭은 1970년 5월 6일 전라남도 광주 태생입니다. 올해 나이 48살이구요. 배우 심현섭과 동갑내기 남자 스타로는 배우 김수로, 배우 차승원, 황정민, 씨름 선수 출신 최고의 엔터테이너이 강호동, 최근 안타까운 종영설로 논란이 일고 있는 국민 예능 '무한도전'의 영원한 2인자 박명수 등이 있습니다.
2 개그맨 심현섭
개그맨으로서 심현섭의 데뷔작은 1994년 '일요일 일요일 밤에'입니다. 이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김대중 대통령, 이회창, 앙드레 김 등등의 유명인들에 대한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유명해졌으며, 1999년 인기 프로그램 '봉숭아 학당'에서는 3대 맹구 심맹구를 맡기도 했습니다.
3 심현섭 아버지 사건
개그맨 심현섭은 지난 2002년 대통령 선거에서 한나라당 후보인 이회창 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했는데요. 이후 이회창 후보가 낙선을 하고 참여정부가 들어서며 밥줄과 다름없었던 개그콘서트를 떠나게 되며 정치 외압론이라는 논란이 일었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 논란은 이후 심현섭 본인이 정치외압론이 아닌 자신의 오만한 행동 때문에 개그콘서트를 떠났다며 본인 스스로 외압론을 일축했지만, 그러나 심현섭 아버지 사건과 연관된 일이기 때문에 아직도 정치 외압론 논란은 여전한 불씨입니다.
심현섭 아버지에 대해 잠시 설명하자면요. 심현섭의 아버지인 심상우 씨는 광주일보 회장을 거쳐 민주정의당 총재 비서실장을 거쳤던 국회의원으로, 1983년 그 유명한 아웅산 폭탄 테러로 비운의 죽음을 맞이했던 인물입니다. 아버지의 사망으로 심현섭이 한나라당 이회창 후보를 지지하게 되었다, 그로 인해 참여정부 시절 정치 활동으로 갈등을 겪다 개그콘서트를 떠났다는 말도 심심치 않게 돈 이유죠.
4 심현섭 결혼과 파혼 이유
현재 개그맨 심현섭은 싱글입니다. 아직 미혼인데요. 그런 이유로 얼마 전에 싱글 청춘 찾기 프로그램 예능인 '불타는 청춘'에 등장해서 결혼정보회사의 디테일한 민낯을 상세히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기도 하죠.
근데 사실 개그맨 심현섭은 지난 2001년 결혼 직전까지 갔다가 파혼을 했던 일이 한 번 있었습니다. 유명 대학 성악과 출신의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준비중이었는데, 결혼 열흘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통해 파혼을 발표해서 이슈가 되기도 했죠.
당시 심현섭이 파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는 예비 신부 서 모양과의 극심한 성격차이를 들었고, 결혼이 그리 쉽게 이뤄지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절실히 깨달았다고 말한 바 있는데요.
아마도 당시 심현섭이 결혼을 결심했다가 파혼을 하게 된 이유 역시 예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겪게 되는 상황과 별 다를바 없다는 생각인데요. 이미 청첩장도 돌리고 혼수 마련도 끝난 상태에서 결정된 파혼이라 꽤 논란이 되었던 기억입니다.
이후 심현섭은 '불타는 청춘'에서 밝힌대로, 결혼 정보회사에 가입해서 낮은 등급인 G등급을 받아 맞선만 100번 이상을 보았고, 그 과정에서 100억대 자산가 딸이 유머러스한 남자가 좋다며 자신과 결혼의향을 밝히기도 했지만, 어쨌든 심현섭의 그와 같은 결혼에 대한 집념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아직 여자친구도 결혼 소식도 없는 상태입니다. 이상 '개그맨 미투 성추행 폭로에 고소 예고 심현섭, 결혼과 파혼 이유, 아버지 사건 그리고 근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