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프로골퍼 고윤성과 열애 인정 배우 유소영, 붐, 이켠, 심수창과의 과거 열애설 및 손흥민과 강제 결별했던 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8. 17:26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6살 연하의 훈남 프로 골퍼 고윤성과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유소영이 누구인지, 애프터스쿨 당시 유소영의 활약상이 어땠는지, 배우로서 유소영의 모습은 어떤 작품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지, 손흥민과의 열애설 당시부터 현재 프로 골퍼 고윤성과의 열애 인정까지 배우 유소영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자, 먼저 배우 유송영에 대한 프로필상의 정보부터 정리해 보겠습니다. 유소영은 1986년 3월 29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33살 호랑이띠죠.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인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유하나, SM 시조새 가수 보아, '해피투게더'의 안방마님 배우 엄현경, 개그우먼 이국주, 홍드로라는 애칭으로 시구로 더 유명한 배우 홍수아 등이 유소영과 같은 나이의 여자 연예인들이네요. 


<올해 나이 33살 배우 유소영>


유소영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수로 연예계 데뷔를 했지만, 그 전에 최고의 연예인 등용문 중의 하나인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입상해서 이미 미모를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춘향선발대회는 전라북도 남원의 광한루에서 개최되는 최고의 지역 미인대회로, 1979년도 미스 춘향 진으로 선발된 배우 최란을 포함해서, 1988년도 미스 춘향 선 배우 박지영, 1992년도 미스 춘향 진 오정해, 1994년 미스 춘향 진으로는 윤손하, 2001년 미스 춘향 진 이다해, 선 장신영 등등 쟁쟁한 미녀 배우들의 산실입니다. 



유소영은 미스 춘향 선으로 데뷔 후 공익광고나 찰떡파이 광고 모델, TV 유치원 하나둘셋의 22대 하나 언니 등으로 활약하다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원념 멤버로 입단하게 됩니다. 


유소영은 애프터스쿨에서 원년 멤버로 활약했지만 애프터스쿨 활동은 채 1년을 채우지 못하고 탈퇴를 하게 됩니다. 공식적인 탈퇴 사유는 건강과 학업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소속사가 유소영의 가수 활동에 겸해 배우 활동을 제대로 지원하지 안해서였다, 유이에 올인 소영을 홀대햇다 등등 여러 루머만 잔뜩 돌았고, 유소영의 탈퇴에 관한 진짜 이유는 아직도 알려지지 않았죠. 


<걸그룹 애프터스쿨>


하지만 짧은 활동 기간이었지만, 유소영은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에 주연, 유이와 함께 애프터스쿨의 인기를 3등분하는 인기를 구가했던 멤버였습니다. 


이후 유소영은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배우 활동을 위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업에 매진하게 되고, 드디어 지난 2011년 애프터스쿨 탈퇴 2년 후에 KBS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후속작인 '우리집 여자들'에 출연하게 됩니다. 



비록 유소영이 맡은 배역인 세라 역이 주연은 아니었지만, 안하무인에다가 개념상실, 유치찬란 된장녀에다가 집안 좋은 남자를 마난 결혼하는 것이 최고의 목표인 세라 역을 통해 유소영은 배우로서의 발걸음을 딛게 됩니다. 


극중 21살 대학생에 부잣집 딸이라는 이미지가 평소 자신의 성격과도 잘 맞았고, 애프터스쿨 탈퇴 이후 푹 쉬다 맡은 배우 데뷔작이었던만큼 유소영은 열심히 연기를 펼쳤고, 배역을 위해 꾸준한 운동을 하며 살도 5kg 가량 다이어트하는 모습으로 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되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우리집 여자들 배우 유소영>


배우 유소영은 이런 저런 열애설로도 참 많은 언론 기사에 등장했었습니다. 우선 오늘  6살 연하 프로 골퍼 고윤성과는 열애설이 나자 마자 인정을 했지만, 그 전의 열애설은 그렇지 않았죠. 


좀 정리를 해 보자면, 애프터스쿨 탈퇴 직후인 2009년 11월에는 개그맨 붐과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당시 붐은 2009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받아 군인 신분으로 시상식에 참석했고,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던 중 MC 현영이 여자친구에게도 소감을 전하라고 말하자, "우리 소빠빠, 고맙다"는 말을 했고, 당시 소빠빠가 붐이 입대 전에도 열애설에 휘말렸던 유소영을 말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죠. 



이후 2010년 12월에는 배우 이켠과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배우 이켠과의 열애설은 친한 것은 사실이지만 사귄 것은 아니다며 열애설이 부정되며 지나갔고, 이후 유소영은 롯데 자이언츠 투수 심수창,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에이스 손흥민과 열애설이 터졌죠. 


롯데 투수 심수창과는 심수창이 일본 전지훈련 도중 유소영이 가고시마에서 심수창을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이 역시 유소영이 부인하며 일단락됐고, 손흥민과는 열애설이 터지자 인정을 했지만, 그러나 호랑이 아버지라는 손흥민의 아버지 반대로 결별을 하게 된 것으로 전해지죠. 


<유소영 붐>


<유소영 이켠>


<유소영 (가운데), 손흥민 (좌), 심수창 (우)>


<유소영, 프로골퍼 고윤성>


그리고 심수창, 손흥민에 이어 이번에도 또 다시 스포츠 선수와의 열애설이 나오며 인정을 하게 된 배우 유소영인데요. 


프로골퍼 고윤성은 2009년 KPGA에 입회한 선수로, JTBC 골프 ‘매혹 레슨 버디버디1’ 등 골프 방송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고윤성과 유소영은 JTBC 골프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녹화도 함께 하며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