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비투비 리더 서은광, 물공포증에도 정글의 법칙 멕시코 바다 속으로 향한 이유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19. 00:10

'정글의 법칙' 멕시코 편에 출연하는 비투비 서은광과 임현식이 방송 공개 이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와 프니엘에 이은 정글 동반 출연인데요.


그 중 비투비 멤버 서은광에 대해서 좀 알아볼게요.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대세 비글돌다운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중인 서은광에 대한 궁금증 시작해볼게요.



비투비 멤버 서은광은 1990년 11월 22일 경기도 용인에서 태어났습니다. 같은 비투비 멤버 이창섭 1991년, 임현식은 1992년, 그리고 육성재가 1995년생이니까 비투비의 맏형으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1990년생 서은광은 올해 나이가 만으로 28살입니다. 가수이자 작곡가, 배우로 맹활약중인 2PM의 준호, 예능감이 뛰어난 아이돌인 FT 아일랜드의 이홍기, 그리고 샤이니의 멤버였다 얼마전 안타까운 죽음을 선택했던 고 종현 등이 서은광과 동갑내기 남자 아이돌이죠.



일단 서은광은 7인조 보이 그룹 BTOB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매우 높이 자연스럽게 고음을 처리리하고, 피아노 실력도 좋은 BTOB의 메인 보컬인데요.


비투비의 메인 보컬 서은광에게는 광창력이라는 타이틀이 붙어 있기도 해요. 한자로 미칠 광 자를 써서 미친 가창력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죠.



서은광의 광창력이 어느 정도냐면요. 고음의 레퍼런스 노래라고 할 수 있는 소찬휘의 tears와 스탈하트의 She's gone을 서서도 아닌 앉은 자리에서 부를 수 있을 정도의 가창력이라고 해요.


찢어질듯한 고음만 주무기냐구요? 아닙니다. 고음이 너무 뛰어나서 그렇지, 서은광은 애절한 음색으로 발라드에서도 일가견이 있는 중음 역시 상당한 가창력으로, 서은광의 롤모델인 가수 김범수에게 극찬을 받을 정도의 광창력이죠.



근데 서은광은 목소리뿐만 아니라 춤도 잘 추고, 셀카 기술도 뛰어나서 셀기꾼으로도 유명하며, 또 게임도 아주 잘하는 아이돌입니다. 


특히 롤을 잘 한다고 하는데요. 믿거나 말거나에 가깝지만 롤 티어가 플레5라고 합니다. 그래서 비투비 동료 멤버인 이민혁이 한 때 서은광의 사진을 SNS에 올린 적이 있는데요. 제목이 '매일 밤 승급을 위해 노력하는 한 남자의 뒷모습'이라는 사진이었죠. 



2018년 5월 18일 방송된 서은광의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는 서은광과 임현식이 바다 사냥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동료 임현식이 망망대해에서의 바다 사냥이 처음임에도 재빨리 물에 적응하며 바다 속을 가볍게 헤엄쳐 다니는 모습을 선보이며 잠수도 능숙한 모습을 보인 바면, 서은광은 물공포증 때문에 겁에 질린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런 서은광의 애처로우면서도 이색적인 모습이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에서 어떻게 극복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힘든 촬영이겠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웃음 바이러스 서은광의 모습 정법에서 기대하겠습니다. 


<'매일 밤 승급을 위해 노력하는 한 남자의 뒷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