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본 아시죠? 1990년대 최고의 배우로 정갈한 진행 솜씨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MC에서 라디오 DJ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한 엔터테이너인데요.
그런 이본이 지난 2018년 4월 15일 방영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와 핑크빛 분위기를 선보였는데요. 안타깝게도 이본에게는 10년된 남자 친구가 있다고 하네요.
이후 이본의 10년 남자친구는 문세흥 촬영감독이라는 보도가 나왔다가 이본 측에 의해서 반박 기사가 나오며 열애설이 부인되기도 했는데요. 문세흥 촬영감독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아울러 촬영감독과 열애와 결혼에 골인한 연예인들은 또 누가 있는지도 조사해봤어요. 보실까요?
우선 간단하게 배우 이본이 누구인지부터 알아볼게요. 가수 이본은 1972년생으로 올해로 나이가 만으로 45살의 가수입니다.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본은 이듬해 청춘 드라마 '느낌'에 출연하며 함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이정재, 손지창, 김민종, 우희진 등의 배우와 신세대 대표 연예인으로 자리를 구축하기도 했는데요.
<1990년대 최고의 신세대 연기자 이본>
이본은 이후 배우보다도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TV 가요 20', '인기가요 베스트 50' 등의 최고 인기 음악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를 맡아 1990년대, 아니 현재까지도 최고의 여성 MC 중의 한 명으로 확고한 커리어를 만들기도 합니다. 무한도전이 토토가에서 괜히 이본에게 MC를 맡긴 것이 아닌데요.
또한 이본은 지난 1995년부터 KBS 2FM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의 초대 진행자로도 유명한데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약 10여 년간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했던 이본은 통통튀는 진행과 당시 음악프로 MC를 맡았던 화려한 경력을 바탕으로 한 유명 가수들의 게스트 출연으로 현재까지도 가장 화려했던 '볼륨을 높여라' 진행자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아울러 당대 최고의 인기 연예인들이 맡는다는 화장품 광고도 했어요. 1995년인가 아마 그 정도에 이본이 찍었던 피어리스 화장품 광고는 진짜 핫했는데요.
내노라하는 여배우들을 제치고 이본은 '피어리스' 화장품 광고에서 붉은색 버건디 색상의 립스틱을 바르고 도회적이면서도 아찔한 섹시미를 드러내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본 피어리스 화장품 광고 모델>
그런 배우 이본이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편에 출연을 했어요. 김건모가 박상면, 이웅호, 김동준과 함께 추억의 롤러장을 찾았고, 롤러장에 이본이 깜짝 등장했는데 김건모가 꽤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죠.
왜냐하면 김건모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박상면이 이본에게 김건모가 과거 이본을 꽤 좋아했다는 말을 하며 궁금증이 풀렸는데, 그 때 이본의 말도 놀라웠어요. 실제로 과거 김건모가 취중에 한 소리이긴 해도 이본에게 40살 넘어 혼자고, 자기도 혼자면 같이 살자는 말까지 했다고 하니까요.
근데 아쉽게도 김건모와 이본의 오랜 썸은 연결이 안 될 가능성이 크겠네요. 현재 비행소녀에 출연하며 싱글 라이프를 고수하고 있는 배우 이본이기는 하지만, 이본에게는 10년된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니까요.
미우새 방송 직후 모 매체에서는 이본의 10년 된 남자친구가 '힘쎈여자 도봉순' '욱씨남정기' 등의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을 맡은 문세흥 촬영감독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10년째 열애중인 이본>
문세흥 촬영감독은 서울예술대학 92학번으로 '힘쎈여자 도봉순', '아름다운 그대에게', 영화 '서서자는 나무', '정글피쉬2' 등의 작품에 참여한 훈남 이미지의 촬영감독인데요.
다만 이 보도 직후 이본 측에서 문세흥 촬영감독과의 10년 지기 남자친구설, 아울러 열애설을 진압하며, 문세흥 촬영감독과는 오랜 기간 알고 지낸 지인일뿐 아무 사이도 아니며, 10년간 교제한 남자친구는 방송일과는 전혀 관계없는 사람이라고 해서 '이본, 문세흥 촬영감독 10년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종결될 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