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이영진 배정훈 PD와 열애. 배우 이영진 엄태웅과 과거 열애와 결별 이유, 모델 겸 배우 이영진 김기덕 영화 베드신 촬영 논란 정리

시네마 블록버스터 2018. 3. 15. 13:42

배우 이영진이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상대는 SBS 교양국 PD인 배정훈 PD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현재 1년 정도 열애중이며 아직 결혼 여부까지는 결정이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영진이 누구인지, 배우 이영진의 과거 열애설의 주인공들은 또 누가 있었는지, 그리고 배우 이영진과 열애중인 배정훈 PD가 누구인지 알아볼게요. 



먼저 배우 이영진은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이영진은 배우 권상우, 공효진, 가수 UN 최정원 등과 함께 모델라인 47기 출신 모델입니다. 



1981년생으로 모델라인을 졸업한 이후 하상백 쇼로 데뷔해서, 싱가폴 등지에서 활동을 하다, 국내에서는 뮤직비디오, 광고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후 1999년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에서 시은 역으로 데뷔를 한 배우입니다. 



배우로 데뷔한 이후에는 영화 '아프리카', '거울 속으로', '서양골동과자점 ㅇ네티크', '요가학원', '환상속의 그대' 등에 출연했고, 2005년부터는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 '코마', '마스터 국수의 신' 등에 출연하다 최근 인기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정나윤 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00년 제20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자신인상, 2001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으며, 2009년부터는 전라북도 완주시 백제예술대학 모델과에서 겸임교수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배우 이영진은 지난 2017년 8월 뜨거운 사이다에 출연 당시 당시 논란이 되었던 김기덕 감독의 여배우 폭행, 성추행 논란에 자신의 경험담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영진은 김기덕 감독과의 영화 촬영 당시, 시나리오에 베드신 단 한 마디로로 나와 있던 애매모호한 상황에서 촬영장에 갔더니, 김기덕 감독이 옥상으로 불러서 완전 전라 노출을 원한다는 말을 해서, 베드신 같은 민감한 상황은 철저한 계약 하에 촬영이 이뤄져야 한다는 입장을 고수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배우 이영진은 과거 배우 엄태웅과의 열애로도 유명한데요. 배우 이영진과 엄태웅은 지난 200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관게로 발전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석상에서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았으나, 그러나 열애 2년 만인 지난 2009년 4월 결별을 하게 됩니다. 당시 연인 관계는 매듭지었지만, 연예계 선후배 사이는 계속 유지하기로 했던 합의 결별이었습니다. 



한편 배우 이영진과 교제중인 배정훈 PD는 1983년생으로 서울대학교 인류학과를 졸업해서 2008년 SBS에 입사했으며, '그것이 알고 싶다'의 연출을 맡으며 유명해진 PD입니다. 


현재는 2017년 말부터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연출을 맡고 있는데요.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와는 나이 차이가 무려 15살이나 나지만, 사석에서는 서로 존댓말을 하지 않을 정도로 막역한 가까운 사이라고 합니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도 가끔 출연하기도 하죠. 이영진, 배정훈 PD 두 사람 사랑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