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열애를 인정하는 대박 사건이 났습니다.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썸인듯 썸아닌 썸같은 묘한 러브라인을 보여주더니 기어코 열애를 인정하네요.
모델 한혜진은 따로 포스팅을 통해 알아봤고, 이번에는 전현무 한혜진 열애 기념으로 전현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방송인 전현무 집안, 회당 출연료, 1년 수입, 나이, 키에 아울러 이번에 한혜진과의 열애설 당시 논란이 되었던 전현무 장애친 차량 주차 논란, 그리고 전현무 차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1 전현무 누구?
전현무는 1977년 11월 7일 서울 목동에서 태어났습니다. 명덕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연세대학교를 나왔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키는 170cm가 조금 넘는다고 해요. 171에서 172 정도구요. 연인 한혜진이 177cm라고 하니까 깔창을 꽤 사랑할 듯 하죠. ㅎ
그리고 집안이 상당해요. 큰아버지인 고 전무식 박사가 육각수 이론을 만든 한국 최고의 이론화학자로 유명하지만, 아버지 전민식 씨는 판사로 알려졌다가 경영학을 전공하신 일반 회사원으로 전현무 본인이 루머를 바로잡기도 했는데요. 그와 같이 사실 전현무는 엘리트 집안이라기보다는 자수성가한 편이라고 보는게 맞아요.
특히 연세대 졸업 이후 조선일보 공채 기자를 그만 두고, YTN 공채 아나운서로 전직, 또 다시 KBS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하는 등 언론고시에서 전설을 쓴 바 있고, 아나운서 활동에서도 프리 선언 이후 예능 전문 아나운서로 최초로 아나운서 출신 연예대상 수상자라는 기록을 지니게도 되었답니다.
2 전현무 한혜진 열애 인정
2018년 2월 27일 더 팩트 보도에 따르면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일주일 중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을 오가며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웠다며 다량의 사진과 함께 보도를 했고, 이에 전현무가 열애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의 열애가 공식화됩니다.
근데 사실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썸을 만드는 등 일부러 본심은 전혀 아닌데 방송용 썸을 만들기 위해 그래서로 봤는데 그래서 열애설이 더욱 놀라웠죠.
두 사람의 등산 데이트가 그랬고, 한혜진의 차우찬과의 열애설 당시에도 그랬고, 2017년 말 열린 MBC 연애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오를 때는 썸이 극에 달했었죠.
3 전현무 장애인 주차 구역 주차 논란
근데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을 최초 보도한 더 팩트가 전현무의 차량이 주차된 사진을 보도하면서, 전현무가 데이트를 위해 자신의 차량을 주차한 곳은 아파트단지 내의 장애인주차구역이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장애인주차구역은 주차 및 승하차에 애로사항을 겪는 장애인들을 위해 국가에서 마련한 특별구역으로, 장애인 노인 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 제 17조 4항에 따라 장애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스티커를 발급받아야 비로소 주차할 자격이 주어지는 것이거든요.
이에 전현무는 소속사 발표를 통해 이런 불법 주차를 크게 반성한다면서 사과의 말을 전했는데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전현무 차량이 나 혼자 산다에서 나왔듯 미니 쿠퍼인줄 알았는데, 근데 미니 쿠퍼 외에도 벤틀리와 레인지로버까지 있다니 이 사실이 재밌었어요.
그러고보니까 전현무도 예의 연예인들처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소박한 미니 쿠퍼를 방송용 차량으로 선보이고, 그 외에도 벤트리나 레인지로버와 같은 최고급 차량을 따로 소유하고 있었네요.
레인지로버는 디스커버리 모델인데요. 개인 차량인지 회사 차량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요. 벤틀리는 본인 소유가 맞다고 하네요. 벤틀리는 롤스로이스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함께 세계 3대 명차로 꼽히는 브랜드로, 벤틀리의 플래그십 모델인 '뮬산'의 경우 제작 시간만 총 300시간이 걸리며 차량 가격 역시 3억이 넘어간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