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영화 '라라랜드'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내며 기어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 자리에 등극한 배우 엠마 스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엠마 스톤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와의 공개 연애가 가장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몇 명의 남자가 있었죠. 엠마 스톤의 남자 네 명을 정리할게요.
1 테디 가이거
지난 2007년부터 2009년까지 엠마 스톤은 싱어송라이터인 테디 가이거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테디 가이거는 2006년 'For You I Will'을 히트시킨 가수 겸 작곡가로, 2008년에는 엠마 스톤과 함께 영화 '로커'를 찍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7년 테디 가이거는 사뭇 여성스러운 외모로 변신해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는데요. 놀랍게도 테디 가이거는 외모 변화의 이유로 성전환수술을 했다고 밝혀서 충격을 준 바 있기도 합니다.
2 키에란 컬킨
테디 가이거와 결별 후 엠마 스톤이 데이트를 했던 남자는 키에란 컬킨입니다. 두 사람은 영화 '페이퍼 맨'에 함께 출연한 이후 지난 2010년부터 2011년까지 사랑에 빠졌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배우 키에란 컬킨은 '나 홀로 집에'의 스타 배우 맥컬리 컬킨의 동생입니다.
3 앤드류 가필드
드엠마 스톤의 가장 유명한 남친이죠. 두 사람은 소니 픽쳐스의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커플로 만나 영화에서보다 영화 촬영장에서부터 길거리에서 공개적인 스킨십을 포함 예쁜 사랑을 하다 2015년 4년 열애 끝에 결별해서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결별 이후에도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는 재결합설에서부터 비밀 약혼, 심지어는 결혼 얘기까지 나돌며 관계가 다시 이어지는듯 했지만, 그러나 끝내 두 선남선녀 배우의 재결합을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4 데이브 맥커리
그리고 가장 최근의 엠마 스톤의 남자가 데이브 맥커리입니다. 데이브 맥커리는 SNL 작가이자 연출자로 두 사람은 SNL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다가 눈이 맞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데이브 맥커리와의 공개 열애 이후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와의 재결합설이 공식적으로 수면 아래로 잠식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보다는 흔한 연인들처럼 뉴욕 길거리 데이트 장면이 카메라에 많이 잡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