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임이 얼마전 은퇴 선언을 한 가운데 임신 사진이 공개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MBN 예능 '비행소녀'에서 연애 안한지 6년이 넘었다는 말이 완전히 거짓말 방송이 되었다는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인데요.
배우 이태임의 임신 근황에 대해 알아보고, 과거 이태임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와 찍혔다는 요트 사진이 어떻게 된 일인지도 함께 알아볼게요.
배우 이태임은 지난 2018년 4월 21일 뜬금없이 자신의 인스타드램을 통해서 은퇴 선언을 하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는 얘기였는데, 은퇴 선언이 너무 뜬금없어서 뭐가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이 없지 않았는데요.
이후 그런 뜬금없은 은퇴 이후 근황에 대한 의심을 의식해서인지 배우 이태임은 은퇴 발표 이후 3일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게 됩니다.
이태임의 예비 신랑이라고 할 수 있는 남성은 1974년생으로 M&A 사업가라고 합니다. 1986년생인 배우 이태임과는 띠동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태임은 예비 신랑이 정신적으로 기댈 수 있는 듬직한 남자이며, 어른스럽고 깊이 생각할 줄 아는 배려심이 많은 멋진 남자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이라고 하네요.
이태임이 예비 남편의 정체를 부분적으로나마 공개한 이유는 사실 과거 루머때문입니다. 배우 이태임은 과거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의 동거설에서부터 결혼설까지 온갖 루머가 나돈 적이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이태임이 이시형과 함께 한 사진도 있었는데요. 바로 이태임 이시형 요트사진이라는 것이죠.
지난 2015년 미국 연예 매체인 선데이저널 USA에는 유명 병원인 미즈메드병원 이사장의 아들 노영호 씨와 최순실 막내 여동생 최순천 씨 아들 서현덕 씨, 그리고 이병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과 배우 이태임이 요트를 타고 있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죠.
<이태임 이시형 요트 사진>
이후 이태임은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의 관계에 대해 찌라시에 정말 말도 안 되는 글들이 올라가 있다며, 세상 사람들은 찌라시 내용을 그냥 다 믿는데, 모두들 장난감 취급을 하고 그냥 죽으라는 무언의 압박들이 느껴진다며 루머에 대해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태임이 예비 남편의 나이와 기본 정보를 공개한 이유도 바로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의 루머 때문에 예비 남편이 혹시 이시형이 아니냐는 루머를 일축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명박 아들 이시형은 1978년생이니까 배우 이태임의 예비 남편이 당연히 아니게 됩니다.
아울러 배우 이태임은 이번 임신 논란으로 최근까지 출연했던 MBN 예능 '비행소녀'에서의 거짓 방송 논란이 일고도 있는데요.
이태임은 '비행소녀'에서 최근 6년 동안 연애 한 번 한 적도 없고 썸도 한 번 타본 적 없다는 말과 함께, 외롭기도 하고 의지할 사람도 필요하지만 억지로 찾아다니고 싶지 않다, 앞으로 5년 간은 비혼 예정이라는 말을 했었습니다.
<이태임 비행소녀>
거기에다가 SBS플러스의 '여행 말고, 美행'에서는 신년을 맞아 사주를 봤는데, 남자 친구가 생길 것이다, 2018년, 2019년에 남자가 생기지 않으면 한참 동안 남자가 없을 것이라는 말해 체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 모든 것이 거짓 방송이었던 것입니다.
이태임은 현재 서울 소재 모 아파트에서 어머니와 함께 건강 관리와 함께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만간 결혼 소식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