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차범근 아내 오은미, 첫째 딸 차하나, 둘째 차두리 아내 신혜성과 이혼사유, 한채아와 결혼 셋째 차세찌 폭행 사건, 직업, 프로필 등 가족사

시네마 블록버스터 2018. 3. 8. 11:37

차범근 아들 차세찌가 배우 한채아와 드디어 결혼을 발표했네요. 두 사람 지난 2017년 열애설 이후 어찌 될지 궁금했는데 결혼까지 이어지다니 너무 보기 좋네요.


배우 한채와와 차세찌 두 사람의 만남과 결혼 발표까지의 과정과 차세찌를 포함, 차세찌 형과 누나인 차두리, 차하나, 차세찌 어머니이자 차범근 아내 오은미 씨 등등 차범근 가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1  차세찌, 한채아와 결혼 발표

차범근 아들 차세찌와 배우 한채아는 지난 2017년 3월 초순 처음 열애설이 뜹니다. 당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홍보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배우 한채아는 사귀는 사람이 없다는 싱글 분위기를 강조하며 열일하는 중이라서 차세찌와의 열애설이 뜨자 다소 곤혹스러워했죠. 


두 사람의 열애설은 연예계 열애설이 늘 그렇듯 처음에는 부인을 했다가, 한채아가 이내 상황이 부인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을 것 같아 일주일 여 후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장에서 직접 열애를 인정하게 되죠. 4살 연상 여배우와 유명 스포츠 스타 가족 커플의 탄생입니다. 



 2  두 사람의 큐피트 배우 김성은

여배우와 스포츠 스타 가족 커플이라고 했는데, 근데 이 두 사람의 인연에는 또 다른 여배우, 스포츠 스타 커플로 유명한 축구선수 정조국 아내 김성은의 힘이 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소개시켜주고, 적극 큐피트를 자처한 사람이 바로 배우 김성은이거든요. 


줄여서 '하미모',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이라는 연예계 사조직이 있습니다. 아주 유명한 친목 모임인데요. 하미모에는 배우 김성은을 포함해서 박나림, 박수진, 신지수, 한지혜, 박탐희, 예지원, 엄지원 등등 미녀 배우들이 다수 모여있는 모임으로 서로 서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을 적극 주선하기도 합니다.


일례로 현 배우 배용준 아내인 배우 박수진은 과거 축구선수 남자친구를 사귀던 시절에 같은 하미모 멤버인 배우 김성은에게 축구선수 정조국을 소개시켜줬고, 그렇듯 배우 김성은 역시 독실한 크리스천인 배우 한채아에게 차범근 아들 차세찌를 소개시켜주게 된 것이죠. 



 3  차범근 가족

차범근이야 뭐 말이 필요없는 유명한 대한민국이 낳은 축구 스타입니다. 차붐이라는 예명으로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며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되었으며, 분데스리가 역사상 최고의 외국인 선수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축구 스타죠. 


차범근은 지난 1977년 오은미 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차범근 부인 오은미는 지난 1976년 오은미 씨가 대학교 1학년 때 친구 부탁으로 대타로 미팅에 나왔다 첫 만남을 가졌고, 이후 차범근의 공군 복무시절인 이듬해 1977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차범근의 나이 25살, 신부 오은미는 22살이었죠.



차범근과 오은미 두 사람은 결혼 이후 2남 1녀 세 자녀의 부모가 되는데요. 첫째가 딸 차하나로 독일에서 살아서 독일어와 외국어에 능숙해서 직업은 번역가입니다. (근데 독일어 동화 '공포의 축구단 우리는 강한 녀석들'이라는 책을 하나 번역한 명목상의 직업일뿐 현재는 지난 2004년 결혼해서 이듬해 아들을 낳고 사는 전업 주부로 보입니다.)


그리고 둘째가 바로 축구선수 차두리입니다. 차두리 선수야 뭐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아주 유명한 활약을 펼친 선수라 크게 설명드릴 말은 없네요. 


<차두리 결혼식 사진>


지난 2008년 아내 신혜성 씨와 결혼식을 올렸지만, 5년 후인 2013년 아내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며 이혼 소송을 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아 항소까지 갔고, 그러나 항소심 역시 지난해 2017년 패소 판결이 나와 현재도 이혼은 진행중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셋째가 바로 차세찌입니다. 하나, 두리, 세찌 이렇게 시작되는 다소 순수한 이름 작명인데요. 이번에 한채와 결혼을 발표하는 차범근 아들 차세찌는 1986년생으로 형 차두리와는 6살 터울로 스위스에서 공부를 하고 국내에 돌아와 2015년 한 기업의 마케팅 팀장으로 근무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채아와 차세찌 결혼 미리 축하드립니다.

반응형